용인시 도서관사업소, 28일부터 ‘2022년 온라인 겨울독서교실 및 방학특강’...홈페이지 접수
상태바
용인시 도서관사업소, 28일부터 ‘2022년 온라인 겨울독서교실 및 방학특강’...홈페이지 접수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1.12.23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온라인 겨울독서교실·방학특강 참가 신청하세요”

사진)2022년 온라인 겨울독서교실·방학특강  안내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2022년 온라인 겨울독서교실·방학특강 안내 포스터ⓒ경기타임스

용인시 도서관사업소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2022년 온라인 겨울독서교실 및 방학특강’을 준비했다.

화상회의 앱인 줌(ZOOM)과 웨일온(Whale ON) 등으로 내년 1월 17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바깥 활동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용인중앙, 포곡, 동백, 보라, 구성, 죽전, 기흥, 상현 등 관내 14개 도서관이 기획했다.

다양한 책들을 함께 읽어보고 독후 활동을 진행하는 독서교실을 비롯해 동화 속 창의미술(용인중앙), 언플러그드 코딩교실(동백), 랜선 사이언스 교실(구성), 나도 앱 개발자!(기흥), 다양한 신분의 다양한 역사(상현), 영어그림책이랑 놀자!(성복), 책으로 만나는 미디어 리터러시(청덕)등 총 56개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관내 초등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부터 각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시 도서관사업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유익한 겨울방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용인시 도서관사업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