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생활개선화성시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화성시, 생활개선화성시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3.02.0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생활개선화성시연합회장 이.취임식ⓒ경기타임스

생활개선화성시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6일 생활개선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진일)에서 있었다.
 
제8․9대 임춘랑 생활개선화성시연합회장은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오늘의 이임식을 가질 수 있었으며, 한 발 나아가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장으로 취임을 할 수 있게 됨을 감사드린다”며, “새로 취임하는 회장님과 생활개선화성시연합회가 전국에서 가장 우수한 생활개선회로 발전하기를 바란다”다며 이임소감을 말했다.
 
제10대 최민자 생활개선화성시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읍면동 회장님과 힘을 합쳐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화성시를 위해 일하는 생활개선회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진일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격려사를 통해 “농촌을 지키고, 건전한 가정,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조직된 생활개선회의 역할이 점점 확대되고 있어, 앞으로도 우리 농촌에서 생활개선회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생활개선화성시연합회는 1958년 화성시생활개선구락부로 창립하여 55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현재 회원수 746명으로 화목한 가정 만들기, 1인 1특기 갖기, 자원봉사하기 등 5S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2013년도는 ‘힐링(Healing)’을 주제로 읍면동회별 능력개발 및 역량강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