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청소년들 마음껏 꿈을 펼쳐라!”...오산시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 개관 5주년 기념식
상태바
“오산시 청소년들 마음껏 꿈을 펼쳐라!”...오산시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 개관 5주년 기념식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1.11.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는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성학)이 개관 5주년을 맞아 지난 13일 기념식과 축제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전했다.

사진)오산시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 개관 5주년 기념식 ⓒ경기타임스
사진)오산시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 개관 5주년 기념식 ⓒ경기타임스

이날 행사에는 곽상욱 오산시장, 장인수 오산시의장과 유관기관 단체장, 기관 청소년 및 운영위원회 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해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의 지난 5년간 활동과 발자취를 돌아봤다.

이번 행사는 물향기 엘시스테마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오산시 청소년정책제안대회 시상식, 문화의집 공로자 표창, 청소년동아리 축하공연 등이 이어졌다.

축제한마당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미리 신청자를 모집해 진행한 수제도장, 티코스터 만들기를 비롯해 성인지 캠페인, 공예체험, 딱지치기, 꿈빛나래 로고채움 이벤트 등 지역 청소년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최성학 관장은“지역사회와 함께 꿈꾸고 성장하는 청소년을 육성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섬기는 창의적 인재를 길러내는 청소년 문화의 집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은 2016년 개관해 오산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치 참여와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함으로써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건전한 육성을 도모하는 오산시 직영 청소년시설로서 2019년과 2021년 여성가족부 최우수 청소년기관으로 연속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