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화서초, 수원시 글로벌 평생학습관과 함께하는 영어체험학습
상태바
수원 화서초, 수원시 글로벌 평생학습관과 함께하는 영어체험학습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10.2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 화서초등학교(교장 박준영)는 23일 6학년 학생들 대상으로 수원시 글로벌 평생학습관 영어체험학습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비대면으로 영어체험학습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모습ⓒ경기타임스
사진)비대면으로 영어체험학습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모습ⓒ경기타임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 실시간 온라인 ZOOM 수업으로 진행된 이번 영어체험학습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외국어에 대한 친근감 및 의사소통능력 향상에 목표를 두고 있다.

영어체험학습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증상 및 예방법을 알고 폐 모형 만들기 ▷자주 쓰이는 마술 기법 배우고 착시현상 펜슬토퍼 만들기 ▷운동에너지를 적용한 투석기 만들기 ▷STEAM과 관련된 게임과 퀴즈쇼 참여하기 ▷자신만의 애니메이션 만들기 등의 학생 체험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진행되었다.

체험학습에 참여한 6학년 한 학생은 “그동안 영어는 어렵고 재미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영어체험학습을 통해 영어표현이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껴졌다. 앞으로 영어공부를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서영 수원 화서초등학교 영어교사는 “학생들이 이번 영어체험학습을 통해 영어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어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서의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