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포곡도서관 애견인 고민 해결 위한 김나연 수의사 초청강연회 ...홈페이지서 참가자 접수
상태바
용인시 포곡도서관 애견인 고민 해결 위한 김나연 수의사 초청강연회 ...홈페이지서 참가자 접수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1.10.1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용인시 포곡도서관이 애견인을 위해 김나연 수의사의 초청강연회를 준비했다.

사진)김나연 수의사 초청강연회 안내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김나연 수의사 초청강연회 안내 포스터ⓒ경기타임스

오는 21일 화상회의 앱인 줌(ZOOM)으로 열리는 강연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견주와 예비 견주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평소 반려견에 대해 갖고 있던 궁금한 점을 해소해주기 위해 마련했다.

김나연 수의사는 ‘반려견 홈케어’, ‘도그 시그널’, ‘집사의 매뉴얼’ 등 반려견 관련 책을 출간해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왔다.

이날 강연에서는 반려견의 사회화 시기, 행동언어, 분리불안, 공격성, 짖기 교정, 화장실 훈련 등 주요 행동 문제와 훈련법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신청은 용인시민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고, 현재 포곡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고 있다.

포곡도서관 관계자는 “반려견은 자라지 않는 아이를 평생 돌보는 일과 같다고 한다. 이번 강의가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의 고민을 덜어주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곡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