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로컬브랜드와 함께하는 로컬문화콘텐츠 직거래 장터‘수문장’진행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로컬브랜드와 함께하는 로컬문화콘텐츠 직거래 장터‘수문장’진행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1.10.1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이 로컬브랜드와 함께하는 풍성한 가을의 문을 연다.

재단은 로컬문화콘텐츠 직거래 장터‘수문장’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2021년 6월 수문장ⓒ경기타임스
사진)2021년 6월 수문장ⓒ경기타임스

수문장은 지역 문화생산자 간 협력을 통한 문화콘텐츠 직거래 장터 운영과 지역에 필요한, 지역의 특색이 담긴 문화콘텐츠 판로 기반 마련을 위해 마련했다.

참여대상은 수원시민 누구나이며 10월 18일부터~ 11월 5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운영한다.

온 라 인은 swmarket.kr,오프라인은: 화홍사랑채, 패터슨커피, 방화수류정, 탐앤탐스 화성행궁점에 펼져진다.

자사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 행사정보 참고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로컬브랜드의 판로를 확대하고 로컬콘텐츠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로컬브랜드의 지속적인 활동 기반을 마련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지역 내 산재되어 있는 문화생산자 간 협력과 자원 공유를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새로운 방식으로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 마련, 수원시가 준비하고 있는 제3차 법정문화도시 예비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문화콘텐츠 유통과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