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활동수기공모전...."우리동네 별별 활동모임 이야기를 나눠요!"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활동수기공모전...."우리동네 별별 활동모임 이야기를 나눠요!"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1.10.0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이 2021년 수원은학교 학습공동체 지원과 화성사업으로 수원시 학습공동체 활동수기공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 2021 수원은학교 활동수기공모전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 2021 수원은학교 활동수기공모전 포스터ⓒ경기타임스

이번 활동수기공모이벤트는 관심과 취향이 맞는 이웃과의 관계맺기를 통해 성장하는 시민들의 이야기 수집과 활동모임의 즐거움과 학습을 통한 변화와 경험담을 공유하여 자발적인 학습활동 독려을 위해서다.

대상은 수원시에서 학습공동체 활동 경험이 있는 시민 누구나(성인)이며 10월4일부터 15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내용은 읽기모임, 쓰기모임, 수작업 모임, 취미활동 모임 등 이웃과 함께한 모임 활동 이야기를 에세이 형식으로 작성해 접수   (A4 2-3장 분량, 1인1작)이다.

접수는 수기작품,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2yathoho@naver.com)이며 발표는 25일 오후 2시 이후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연락한다.

참가자 우수작 10을 선정, 수원지역 예술가의 작품이 포함된 꾸러미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 증정(10명)한다.

재단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인문적 탐색을 하며 성장하는 시민들의 이야기를 수집하고 문화도시수원의 주체가 되는 시민 모임을 지원하는 첫 걸음에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