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교박물관, 한글날 맞아 ‘감성이 담긴 희망글귀 통컵 나눔’... 추첨 150명 희망찬 글귀 담긴 통컵 선물
상태바
수원광교박물관, 한글날 맞아 ‘감성이 담긴 희망글귀 통컵 나눔’... 추첨 150명 희망찬 글귀 담긴 통컵 선물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1.10.0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광교박물관이 한글날(10월 9일)을 맞아 ‘감성이 담긴 희망글귀 통컵 나눔’ 행사를 연다.

사진)홍보물ⓒ경기타임스
사진)홍보물ⓒ경기타임스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축제’의 하나인 ‘감성이 담긴 희망글귀 통컵 나눔’은 아름다운 손글씨로 쓴 글귀로 감싼 통컵을 시민들에게 선물하는 행사다. 수원광교박물관이 선정한 글귀를 선택하거나 직접 작성할 수 있다.

  네이버 폼(http://naver.me/FKKH6Lcx)에 접속해 신청해야 한다. 원하는 문구를 입력한 후 수원광교박물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구독(팔로우)’하거나 ‘친구’로 추가해야 한다.

당첨자 150명은 10월 13일에 발표하고, 11월 초에 ‘희망글귀 통컵’을 발송할 예정이다. 손글씨는 전문 작가가 쓴다.

수원시 공식 유튜브채널(https://youtu.be/2dzofrqPd3A)에서 희망글귀 통컵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다.

  수원광교박물관 관계자는 “한글날을 맞아 시민들에게 한글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