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오! 친구 운동하자’ 비대면 챌린지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
상태바
오산시, ‘오! 친구 운동하자’ 비대면 챌린지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1.08.2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는 워크온 걷기어플을 활용한 ‘오! 친구 운동하자’ 비대면 챌린지를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 친구 운동하자’챌린지ⓒ경기타임스
‘오! 친구 운동하자’챌린지ⓒ경기타임스

‘오! 친구 운동하자’ 챌린지는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한다.

첫 번째는 걷기챌린지이다. 7일 동안 누적 걸음 수 3만보 이상을 달성한 오산시민 중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3천 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걷기챌린지 참여는 ▲걷기 앱 워크온(walkon) 가입 ▲오산시 공식 걷기 커뮤니티"오늘의 산책” 가입 ▲챌린지 화면에 ‘예약하기’ 선택 ▲8월 챌린지 공지 확인 후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두 번째는 친구 2명 추천하기 이벤트로 기존에 가입된 가입자가 2명의 오산시민을 신규 가입하도록 초대하는 챌린지다. 이벤트에 참여한 기존 가입자에게는 5천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신규 가입자에게는 음료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챌린지 내용은 ‘오산건강’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산시보건소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산시보건소 건강증진센터(031-8036-608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고동훈 보건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로 걷기 사업을 기획해 왔다.”며 “시민들에게 걷기 챌린지가 일상생활에 활력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걷기에 흥미를 갖고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챌린지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