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아트스튜디오 1기 입주작가 푸른지대창작샘터 ‘아티스트 릴레이’展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아트스튜디오 1기 입주작가 푸른지대창작샘터 ‘아티스트 릴레이’展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1.07.1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19일까지 푸른지대창작샘터 전시실에서 입주작가 7인의 릴레이 개인전 선보여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은 푸른지대창작샘터 아티스트에서 릴레이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곽지수 N0. 51ⓒ경기타임스
곽지수 N0. 51ⓒ경기타임스

릴레이 전시회는 권선구 탑동 시민농장 내에 위치한 푸른지대창작샘터 전시실에서 9월까지 총 7회동안 푸른지대창작샘터(수원아트스튜디오) 1기 입주작가 개인전 개최를  통해 입주기간 동안 생산된 예술실험, 사유의 결과를 탐색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는 작가가 천착해 왔던 예술실험, 주제를 심도 있게 탐구해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일곱 명의 작가들은 현대 미술의 여러 담론 속에서 예술실험과 사유,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작업의 정체성을 구체화 해왔으며, 그간의 작업 결과물과 신작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수원아트스튜디오의 화이트큐브 전시공간은 작가들의 다양한 작업 매체들을   매개, 새로운 내러티브를 생산해 내고 있다.

관람은 화용리~일요일 현장 접수와 토~일요일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는 " 전시는 각 작가가 탐색해왔던 예술실험과 사유의 작업들을 깊이 있게 살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푸른지대창작샘터는 앞으로도 예술가들의 교류와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창작·발표지원을 제공하여 수원의 문화예술창작 허브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문화재단 담당 팀장은 " 1기 입주작가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전시구성을 통해 창작공간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 의미 있는 전시”라고 말했다.

문의는 예술교육팀 031-290-35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