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학교급식 수산물 공동구매 업체 추천사업’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수원시, '학교급식 수산물 공동구매 업체 추천사업’ 참가업체 모집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1.06.0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가 ‘2021~2022년 학교급식 수산물 공동구매 업체 추천사업’ 참가업체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수원시 학교급식 수산물 공동구매에 참여하는 단설유치원·학교를 대상으로 식자재를 공급할 업체를 모집·선정해 안전하고 질 높은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 기간은 오는 14~15일까지이며, 경기·서울·인천에 본사 또는 주공장이 소재한 업체로 수산물 또는 식품제조·가공업 영업 신고를 한 업체, HACCP 지정 업체(어류·연체류 필수)로 자체 실험실을 보유한 업체, 최근 2년 동안 경기·서울·인천에 소재한 학교(30개교 이상)에 식자재를 납품한 업체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 자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학교급식 수산물 공동구매 사업은 학교 급식소에 제공하는 식자재(수산물)를 공동으로 구매하는 사업으로, 참여 학교는 식자재를 개별 구매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받을 수 있고, 철저한 식품 안전 관리로 학교급식의 신뢰를 높일 수 있다.

대상 품목은 학교급식 수산물(삼치·고등어·갈치·오징어 등) 전 품목이며, 2021년 9월 1일 ~ 2022년 8월 31일까지 1년 간 수원시 관내 단설유치원, 학교(초·중·고) 198개교에 공급한다.

수산물 품질관리 기준은 국내산이 원칙이며, 화학약품·첨가제 등을 사용해서는 안된다. 또 매월 안전성 검사(방사능·식중독균 검사 등) 결과 및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참가업체 선정은 수원시 관내 학교 영양사, 수원교육지원청 관계자, 학부모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평가를 진행한다.

평가는 ▲1차: 서류평가(냉동차량 보유, 인력 등) 30%, 가격평가(제안 가격) 10%, ▲2차: 현장평가(환경·시설, 제품관리·운영 현황) 50%, ▲3차: 제안서평가(안전성·품질관리, 배송 능력 등) 10%를 거쳐 총 5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공고/고시/입법예고’에 게시된 ‘학교급식 수산물 공동구매 업체 추천사업 참가업체 모집 공고’에서 신청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권선구 서부로 1937, 3층)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 공동구매 담당자(031-228-2822)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