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희망을 만드는 달리기(희.망.달) 언택트 기부마라톤 개최
상태바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희망을 만드는 달리기(희.망.달) 언택트 기부마라톤 개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1.05.0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저소득 의료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언택트 기부마라톤(희.망.달)을 개최한다.

복지관은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사랑나눔)을 통해 마라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언택트 기부마라톤 포스터.ⓒ경기타임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언택트 기부마라톤 포스터.ⓒ경기타임스

이번 마라톤은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기부마라톤으로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참가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달리거나 걷기를 통해 목표거리(5km)를 완주하여 참가비를 기부하는 행사이다.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으로 전액 의료비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참가자 모두에게 완주메달, 마스크, 기념티셔츠, 텀블러 등의 희망러너키트가 제공되며 마라톤 완주를 인증한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추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복지관 김선구 관장은 “언택트 기부마라톤을 통해 지역사회 내 의료취약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전달되기를 소망하며, 또한 이번 행사로 인해 코로나19로 위축된 기부문화가 보다 더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