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경기도문화의날 황교익 토크콘서트 ‘세상의 모든 맛’ 공연
상태바
경기아트센터, 경기도문화의날 황교익 토크콘서트 ‘세상의 모든 맛’ 공연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04.2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가 다가오는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황교익 맛 평론가의 토크콘서트 ‘세상의 모든 맛’을 오는 4월 28일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도민들에게 다가가기 쉬운 예술 환경을 제공하고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공연은 전석무료로 진행된다.

황교익.ⓒ경기타임스
황교익.ⓒ경기타임스

토크콘서트 ‘세상의 모든 맛’은 세상의 존재하는 맛과 음식 문화를 주제로 하며, 국내 1호 맛 평론가 황교익, 클래식 기타리스트 고의석과 친구들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맛’에 대한 황교익의 해박한 지식이 담긴 강연과함께 국내 최고 기타리스트로 손꼽히는 고의석을 비롯한 깜짝 출연자들의 연주가 소극장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코로나19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좌석 거리두기를 시행하며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한 관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좌석은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한편 거리두기 좌석제로 인한 객석 수의 제한으로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관객을 위해 경기아트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 GGAC tv (꺅!tv)에서 공연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음악으로 즐기는 ‘맛 콘서트’를 안방으로 전달할 예정”이라며, “봄을 배웅하는 길목의 4월 마지막 주, 이번 토크콘서트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