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상태바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0.12.2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이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했다. 장인수 의장은 올해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관하는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공약이행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경기타임스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경기타임스

장인수 의장은 지난 2년 동안 공공일자리 창출, 자전거 도시 조성, 시민안전보험 추진, 독산성 세마대 복원, 죽미령 유엔 평화공원 조성, 도심내 공영주차장 확대 등 지역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조례를 제․개정하였고 관련 분야 예산도 꼼꼼히 챙겨 온 것이 이번에 인정받았다.

장인수 의장은 “2년 동안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남은 임기동안 시민의 생활 및 지역발전과 밀접한 사안에 대해서 더욱 관심을 가지고 현장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며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2020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으로 지방의회 역량 강화 및 주민과의 신뢰 기반 구축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우수사례 발굴을 위해 공약 이행과 좋은 조례 분야에서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공모 신청받고 심도 있는 심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