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김상수·황재욱 의원, 제3회 2020년을 빛낸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용인시의회 김상수·황재욱 의원, 제3회 2020년을 빛낸 의정대상 수상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0.12.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용인시의회 김상수(포곡·모현읍,역삼·유림동/국민의힘), 황재욱(마북·보정·죽전1·죽전2/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8일 오후 2시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용인뉴스·경인신문 주최 '제3회 2020년을 빛낸 모범공무원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용인시의회 김상수·황재욱 의원, 제3회 2020년을 빛낸 의정대상 수상ⓒ경기타임스
용인시의회 김상수·황재욱 의원, 제3회 2020년을 빛낸 의정대상 수상ⓒ경기타임스

김상수, 황재욱 의원은 지역주민의 권리를 적극적으로 대변하고, 시의 주요사업과 현안 등을 연구하며 정책을 제안하는 등 시민의 삶의 질이 개선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김상수 의원은 "더 잘하라는 의미로 주신 상 같다. 앞으로도 시민 편의증대를 위한 조례 제정 및 개정에 힘쓰겠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황재욱 의원은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또한 시정운영의 감시자로서의 더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3회 2020년을 빛낸 모범공무원 대상은 용인시청, 용인동부·서부경찰서, 용인소방서 등에서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공무원 7명과 경기도의원 1명, 용인시의원 2명 등에게 부문별 시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