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서현 그림책 원화전 '마음이 씨-익' 전시회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서현 그림책 원화전 '마음이 씨-익' 전시회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11.1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은 도서관 이용자 누구나를 대사으로 서현 그림책 원화전 '마음이 씨-익'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슬기샘어린이도서관 전경.ⓒ경기타임스
슬기샘어린이도서관 전경.ⓒ경기타임스

'마음이 씨-익'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 수원문화재단이 주관,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이 진행한다.

서현 그림책 원화전은 2020 지역문화 콘텐츠 특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우리 지역 그림책 작가 서현의 기획 전시를 통해 원화의 예술성과 흥미를 느끼고 그림책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계기 마련됐다.

전시는 슬기샘어린이도서관 2층 전시실에서 '눈물바다', '커졌다', '간질간질'및 출간 예정작 '토끼전','물것들'등 총 5작품 원화 및 아트프린팅으로 19~12월31일까지 매주 목~토요일 1시부터5시까지이다.

또한 갤러리 토크는 서현 작가와 전시실을 함께 돌며 작품 및 그림의 이야기로 1차로 21일 오후 2시부터 3시, 2차는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수원문화재단 책문화부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우리 지역 그림책 작가 서현 작가의 흥미로운 원화를 직접 보며 작품의 창작 과정을 알아보고 작가의 흥미로운 그림책 속으로 들어가 즐거움과 감동을 느껴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얻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책문화부 슬기샘어린이도서관팀 031-247-8774.슬기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www.suwonlib.go.kr/skid) 공지사항 및 독서문화프로그램 통합 예약 페이지에 문의하면 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