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 기념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
상태바
오산시,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 기념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0.11.11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는 10일 시청 물향기실에서 ‘2020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제 19회 자원봉사자 한마음대축제’를 기념해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오산시 발전에 헌신한 유공자 1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자원봉사유공자 표창 수여식.ⓒ경기타임스
자원봉사유공자 표창 수여식.ⓒ경기타임스

수상자로는 단체분야에 △NH농협 오산시지부(류인석) △세교누리단(허현주)이 선정됐으며, 개인분야에는 △고점순(나누리봉사단) △유상선(오독사) △이숙영(아동청소년보호협회) △이진숙(오산시민간기동순찰대여성대) △이채현(오산시설관리공단) △전은심(보금자리) △조연실(하트세이버봉사단) △현응선(오산시민간기동순찰대) 봉사자가 선정돼 이날 표창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오산시 관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열정과 재능을 꾸준히 기부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 공을 인정받았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시상식에서 “오산의 시정이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앞에서 이끌고 뒤에서 밀어준 자원봉사자 분들의 헌신이 있었기 때문이었다”면서, “매 년 큰 행사인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가 올해는 작게 하게 되어 마음이 쓰인다. 내년에는 신명나게 자원봉사도 하고 신명나게 대축제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19회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오는 11월 26일 축사 및 공연 등 사전 녹화방송 송출로 간소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