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국제교류센터,그 나라, 그 도시서 행복 사진전 참가자 모집
상태바
수원시국제교류센터,그 나라, 그 도시서 행복 사진전 참가자 모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10.2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가 그 나라, 그 도시에서 행복했던 순간 공유를 위해 국제자매·우호도시 ‘랜선(온라인) 사진전’ 참가자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수원시 국제자매우호도시 랜선 사진전 포스터ⓒ경기타임스
수원시 국제자매우호도시 랜선 사진전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전은 수원시민이 국제자매·우호도시에 방문했을 때 촬영한 사진, 국제자매·우호도시 시민이 수원시에 방문했을 때 촬영한 사진을 취합해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참가자 모집은 10월 26일~11월 22일까지이며 수원시 국제자매·우호도시를 방문한 사람이 누구나 가능하다.

서류는 국제자매·우호도시에서 찍은 사진 파일(JPG 형식, 크기는 최소 3MB 이상)
으로 수원시 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https://www.swcic.or.kr)에서 신청서 양식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godcja@swcic.or.kr)으로 사진 파일과 함께 전송하면 된다.

주제는 그 나라, 그 도시에서 행복했던 순간으로 장 소는 수원시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에 랜선 사진전 볼 수 있는 링크 공지 예정이다.

기간은 12월 중이며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치킨 상품권 증정할 예정이다.

 
시 괸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해외 교류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시민들이 해외에서 추억을 꺼내 볼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라며 랜선 사진전을 추진한다"며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맞춤형 비대면 프로그램을 기획해 국제교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