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용인시장, 추석 앞두고 용인중앙시장 상인들 격려
상태바
백군기 용인시장, 추석 앞두고 용인중앙시장 상인들 격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0.09.2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백군기 용인시장은 29일 추석을 앞두고 처인구 김량장동 용인중앙시장을 찾아가 직접 장을 보며 상인들을 격려했다.

백군기 시장이 29일 용인중앙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있다.ⓒ경기타임스
백군기 시장이 29일 용인중앙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이날 백 시장은 강시한 상인회장, 직원 등 관계자 20여명과 함께 중앙시장 내 점포를 다니며 용인 와이페이로 과일, 송편, 채소 등을 구매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백시장은 또 시장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잘 지켜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행사에 앞서 백 시장은 중앙시장 상인회, 청년회 등 10명과 티타임을 가지고 애로 사항을 들었다.

김철 청년상인회장은 “청년들이 전통시장에서 창업의 꿈을 펼치고 자리잡을 수 있도록 시와 상인회에서 다양한 정책을 발굴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 시장은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선 상인들도 노력이 필요하다”며 “중앙시장이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신경을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중앙시장 상인회는 시민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역별 손소독제 비치, 방문객・상인 마스크 착용 등 방역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