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나눔, 풍성한 한가위’수원시 영통구, 후원릴레이
상태바
‘따뜻한 나눔, 풍성한 한가위’수원시 영통구, 후원릴레이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0.09.2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송영완)는 추석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기 바라는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모여 이웃사랑 나눔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영통구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인 ‘영통발전연대’에서 지난 24일 성금 300만원을 기탁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 6세대에 각 50만원씩 전달되었으며 23일에는 NH수원농업협동조합에서 백미 10kg 50포를 지원했다.
 
또한, 시립아이파크캐슬1단지 어린이집에서 성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한 데 이어 시립광교2동어린이집에서도 바자회 모금액을 기탁했다.

이 외에도 각 동 단체를 비롯해 한국지역난방공사 수원지사,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점, 백양티엔에스(주)와 하모니마트 효원점, 대일실업(주), 유에스건축사사무소, 광교더사랑의교회, 영통성결교회, 오성환경 등 각계각층에서 뜻을 모아 수제레몬청, 김치와 명절음식, 온누리상품권, 선물세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후원물품을 기부해 훈훈한 감동을 줬다.

송영완 영통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을 위해 아낌없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소외된 이웃없이 모두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