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경기 남부 지역 작가 DB구축을 위한 포트폴리오 수집
상태바
수원시립미술관 경기 남부 지역 작가 DB구축을 위한 포트폴리오 수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7.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찬동)은 경기 남부 지역 신진 미술작가 포트폴리오 수집을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수원시립미술관 경기 남부 지역 작가 DB구축을 위한 포트폴리오 수집 포스터.ⓒ경기타임스
수원시립미술관 경기 남부 지역 작가 DB구축을 위한 포트폴리오 수집 포스터.ⓒ경기타임스

이번 신진 작가 포트폴리오 수집은 수원시립미술관이 지역 작가를 발굴하고 연구하기 위해 DB를 구축하는 사업으로 작가들에게 전시, 연계 행사 등에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지역 연관 작가 자료로 활용된다.

제출조건은 만 45세 이하의 신진 미술 작가로 수원과 경기 남부(과천, 광명, 광주(廣州), 군포, 김포, 부천, 성남, 시흥, 안산, 안성, 안양, 여주, 오산, 용인, 의왕, 이천, 평택, 하남, 화성, 양평 등 총 21개 시·군)에서 출생했거나 주거 중 또는 해당 지역에서 전시경력(개인전 1회 이상, 단 석사 청구전 제외)을 가지고 있으면 가능하다. 

제출양식은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http://suma.suwon.go.kr)에서 내려 받은 지역 조사 공통양식과 대표 작품 한 점을 첨부해 전자우편(kimms729@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수원시립미술관 김찬동 관장은 “이번 포트폴리오 공개 수집은 지역 작가에 대한 자료수집 및 연구 기반을 마련하고, 신진 작가를 발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