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농산물 가공제품 특별기획전 개최
상태바
용인시 농산물 가공제품 특별기획전 개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0.07.1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일~26일 롯데백화점 노원점 5층서…가공상품‧‧화훼 등 90여종 판매

[경기타임스] 용인시는 14일부터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노원점 5층 스튜디오 더 웨이브 특별행사장에서 관내 농산물 가공제품을 판매하는 ‘특별기획전’을 연다.

관내 가공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시와 롯데백화점 노원점이 마련한 행사로 용인시 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 가공・포장한 상품과 화훼 등 90여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새암농장의 목이버섯 뮤즐리와 피클, 미미쌀롱의 곡물쉐이크, 용인청정팜의 블루베리시나몬잼, 초담초담의 발효뽕잎차, 농부드림의 매운조청 등이 있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이색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장에서 가공제품 시음・시식을 할 수 있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용인시 농산물 가공제품 공동브랜드인 ‘용인의 소반’딸기잼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한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경기미 참드림 1kg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판매가 쉽지 않은 농업인을 위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관내 농산물로 가공상품을 만들어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농업인들은 판매 수익의 1%를 지역 장애인 단체에 기부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