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화훼농가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참여
상태바
서철모 화성시장, 화훼농가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참여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5.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철모 화성시장, 화훼농가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참ⓒ경기타임스
서철모 화성시장, 화훼농가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참ⓒ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서철모 화성시장이 27잏 페이스북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김승수 전주시장님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고 밝혔다.

서 시장은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여파로 졸업식, 입학식 등 주요 행사들이 취소되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화훼 농가를 꽃 소비 촉진을 통해 도움을 주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 "화성시에서도 관내 꽃집과 화훼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공직자를 대상으로 '꽃 선물하기'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꽃을 선물하는 등 화훼농가를 응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 시장은 "꽃은 언제 받아도 기분이 좋고, 예쁘지 않은 꽃은 없다"며 " 많은 분들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함께하시어 시름에 빠진 꽃집과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응원했다.

그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다음 주자로 서양호 서울 중구청장님을 추천하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해주시길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