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논 산책 봄봄봄 프로젝트 체조 운영
상태바
화성시, 논 산책 봄봄봄 프로젝트 체조 운영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4.2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손씻기 체조로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화성시청 전경ⓒ경기타임스
화성시청 전경ⓒ경기타임스

화성시가 논 산책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봄봄봄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봄봄봄 프로젝트는 5얼7일부터8일까지 논 산책 프로그램 참여 어린집 어린이 1천20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손씻기 영상 이벤트다.

이벤트는 영상 미션 1로 긴급보육으로 등원 중인 원아와 교직원이 손씻기 체조 콘텐츠를 제작해 sns에 공유하면된다. 참여 아동에게 수향미 쌀 증정(약 550여명)한다.

미션 2로 가정에서 아기상어 손씻기 송에 맞춰 직접 손을 씻는 영상을 촬영해 어린이집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미션 3은 가정에서 친구나 부모님, 선생님에게 안부와 응원메시지 영상을 촬영해 어린이집을 통해 제출이다.

어린이집 당 각 미션마다 2편씩을 제출, 기한 내 3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한 어린이집에 생태과정을 통해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힘내라 애벌레 놀이보자기’증정한다.
 
참여는 영상 촬영 후 이메일(5989dha@korea.kr) 제출 하면된다.

김조향 농식품유통과장은 “이번 봄봄봄 프로젝트는 다가오는 6월 어린이 논 산책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는 것과 동시에 코로나19 장기화로 높아진 피로감을 덜어주고자 마련했다”며, “어린이집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향후 일정으로 어린이 논 산책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종식 여부에 따라 5월 26일~6월 중순까지 현장 모내기 또는 어린이집 앞 뜰에 모심기로 진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