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상태바
서철모 화성시장 ,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0.04.2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철모 화성시장 ,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모습ⓒ경기타임스
서철모 화성시장 ,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모습ⓒ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서철모 화성시장이 20일 페이스북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했다.

서 시장은 "김병내 광주 남구청장님의 지목으로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 먼저,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밤낮 없이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 이제 긴 터널의 끝이 보입니다. 다행히 신규 확진자 수가 크게 줄어들고 있고, 완치돼 퇴원하는 환자는 많아짐에 따라 곧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

그러나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자영업자 분들의 어려움은 코로나19가 끝난 후에도 단숨에 해결되지 않다"고 말했다..

특히 "우리의 가족이자 이웃인 소상공인이 새 희망을 안고 내일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역화폐’의 적극적인 활용에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서 시장은 "지역화폐는 지역경제에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심어줄 뿐만 아니라 피와 같아 우리 경제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드는 힘이 되어 준다. 어둠이 깊으면 새벽이 더 환하게 밝아오듯, 우리는 위기 속에서 강해져 왔습니다. 코로나19 위기도 우리가 어떻게 대처하고 극복하느냐에 따라 얼마든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희망캠페인 릴레이를 통해 모두가 힘을 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 시장은 다음 주자로 윤화섭 안산시장님, 백두현 고성군수님, 곽상욱 오산시장님을 지목했다.

릴레이 참여 방법은 손글씨로 응원문구를 써서 사진을 찍고 SNS에 포스팅한 후 다음 주자를 추천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