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남 예비후보, 수원역 찾아 설맞이 귀성인사
상태바
김용남 예비후보, 수원역 찾아 설맞이 귀성인사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0.01.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김용남 수원시 병(팔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설 명절을 앞둔 24일 오전 수원역을 찾아 설 맞이 귀성인사를 전했다.

김용남 예비후보, 수원역 찾아 설맞이 귀성인사ⓒ경기타임스
김용남 예비후보, 수원역 찾아 설맞이 귀성인사ⓒ경기타임스

 

김 예비후보는 이른 아침부터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덕담을 전하며, 귀성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기원했다.

김용남 예비후보는 “침체된 경기로 인해 귀성길에 나선 시민들이 많이 줄어들었고, 두 손도 많이 가벼워 진 것 같아 안타깝다”고 전하며 올해 추석에는 활기찬 수원경제를 만들어 시민 누구나 큰 기대와 만족을 가지고 귀성길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한편 이번 주 내내 김용남 예비후보는 지역 내 14개의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시장상인은 물론,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화점 및 대형마트, 인터넷 배송 등에 밀려 전통시장의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통시장만의 특색을 살려 시장과 문화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방안과 해결책을 모색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특히 지난 20일 선거 사무소에서 열린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단과의 간담회를 통해 제기된 민원을 직접 둘러보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시간을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대한 김용남 예비후보의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김용남 예비후보는 설 명절을 맞아 “새해에는 원하시는 모든 일이 술술 풀리는 한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2020년은 수원은 물론, 대한민국 정치‧경제전반에 걸쳐 전진과 후퇴의 기로에 있는 중요한 해”라고 언급하며 이번 명절을 통해 우리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혜안을 모으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