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제이 로한 노안(老顔) 현상 원인 화장품 중독?
상태바
린제이 로한 노안(老顔) 현상 원인 화장품 중독?
  • 기은정 기자
  • 승인 2012.03.06 0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제이 로한의 과거 청순했던 모습ⓒ경기타임스
할리우드의 뉴스 메이커 린제이 로한(25)이 옛날 섹시했던 모습은 사라지고 갈수록 노안으로 변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달 9일(한국시간) 'amfAR 뉴욕 갈라' 행사장에서 린제이 로한ⓒ경기타임스

지난달 9일(한국시간) 'amfAR 뉴욕 갈라' 행사장에 25살이라는 나이라곤 도저히 믿을수 없는 할머니 같은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로한은 최근에도 노인같은 모습을 나타냈다.

문란한 성생활과 마약,음주운전 등 할리우드의 사고뭉치로 소문난 로한 은 지난 1일(현지시간) NBC방송 '투데이 쇼'에 출연해 이날 방송에서 "이전의 자신의 행동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이상 문제를 일으키지 않겠다"고 밝혔다.
1일(현지시간) NBC방송 '투데이 쇼'에 출연한 린제이 로한ⓒ경기타임스

로한은 이날도 예전의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은 사라졌고 갈수록 노화현강을 보이는 모습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0대 중반 이라고는 도저히 믿을수 없는 로한의 모습에 일부 네티즌들은 '화장품중독'이라 주장하며 안타까워 하고 있다.

한편 아역 광고 모델로 데뷔해 월트 디즈니 회사의 영화에 주로 출연해 주목받는 10대 배우로 성장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로한은 최근에는 많은 남성들과 섹스 스캔들을 일으키며 헐리우드의 스캔들 메이커로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