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KS서비스 인증 현판식 개최
상태바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KS서비스 인증 현판식 개최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2.01.3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규 용인시장이 콜센터 KS서비스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경기타임스

콜센터 서비스 분야에서 KS인증을 획득한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1577-1122)가 지난 30일 오후 5시 김학규 용인시장, 공무원, (주)MPC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KS서비스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

KS인증제는 국가가 규정한 산업표준화법 KS표준을 근거로 사업장에 맞는 사내표준을 정해 KS표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장에 인증을 수여하고  품질을 보증해주는 제도이다.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는 그간 시민에게 제공한 전화상담 서비스의 품질을 인정받아 전국 지자체에서 4번째 KS인증 콜센터가 되었다.

이날 현판식에서 김학규 시장은 “시민 최접점에서 시민을 위한 행정을 구현하는 능동적인 콜센터로 더욱 발전해달라”고 당부했다. 용인시 민원여권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고품질 상담서비스 실현에 앞장서서 시민을 가까이서 보살피는 소통과 현장 중심의 시민만족 생활공감행정을 구현할 것”이라며 “행정 신뢰도를 높이는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는 상담사 20명이 연 평균 약 42만4000건 이상의 상담을 처리하며, 민원인의 각종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신속·정확한 안내서비스 및 종합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번호 없이 1577-1122만 누르면 용인시 콜센터로 연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