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신장동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 발표회
상태바
오산시, 신장동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 발표회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1.10.2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신장동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 발표회ⓒ경기타임스

신장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세구)에서는 지난 25일 “2011 신장동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 작품 발표회”를 주민센터 옆 어린이 공원에서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울긋불긋 물들어가는 수목의 단풍이 아름다운 가을에 개최된 제2회 신장동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 발표 및 전시회는 POP 손글씨, 폼아트, 퀼트 등 작품전시 3종과 가요, 요가, 기체조, 중국어, 방송댄스 경기민요, 댄스스포츠공연 등 7종의 공연발표로 진행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개인의 취미활동을 넘어 각종 행사, 학예발표회 등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시민의 날 행사에도 초청을 받아 멋진 공연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신장동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의 사기 진작과 강좌에 대한 주민 공개를 통한 수강 참여 활성화와 주민자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특히 지역구 시의원 및 각동 주민자치위원장과 동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주민자치에 대한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는 기회가 되기도 하여 호평을 받았다.

이영애 동장은“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알차고 다양한 발표회를 가져 신장동 주민화합과 친목 도모에 기여는 물론 행복한 신장동 조성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