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제부도 해수욕장, ‘2011 안전관리 우수 해수욕장’선정
상태바
화성시,제부도 해수욕장, ‘2011 안전관리 우수 해수욕장’선정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1.10.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 제부도 해수욕장이 ‘2011 안전관리 우수 해수욕장’선정됐다.ⓒ경기타임스

화성시 대표 제부도 해수욕장이 해양경찰청이 뽑은 ‘안전관리 우수 해수욕장’으로 선정됐다.

해양경찰청(청장 모강인)에 따르면, 13일 안전관리 업무를 수행한 전국 271개 해수욕장 가운데 안전관리 우수 해수욕장 15곳을 선정, 그 중 사고방지 시스템과 안전정보 제공, 해양레저 관리대책 등의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제부도를 선정했다.

이에 평택해양경찰서 관계자는 5일 화성시청을 방문, 안순모 체육관광과장에 ‘2011년도 안전관리 우수 해수욕장’ 인증패를 전달했으며, 올해 한건의 안전사고 없이 물놀이객 안전을 위해 협조를 다해준 관계자와 제부도 민간자율구조대에 감사를 표했다.

또, 물놀이객 안전을 위한 안전시설 점검과 안전요원 관리 강화 등의 협조사항을 전달했다.

안순모 과장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시설물과 환경정비 등에 만전을 기한 결과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최선의 안전서비스를 제공해 제부도를 최고의 휴양지로 가꾸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부도는 연간 200만명이 방문하는 화성시 대표 관광지로서 올 여름에만 6만5천여 명이 제부도를 다녀갔으며, 최근 5년간 무사고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