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 용인시장, ‘여성CEO와의 소통마당’ 간담회 참석
상태바
김학규 용인시장, ‘여성CEO와의 소통마당’ 간담회 참석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1.09.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규 용인시장이 여성CEO와의 소통마당에 참ㅁㅁ석 기업애로사항을 듣고 있다.ⓒ경기타임스


용인시는 지난 22일 용인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여성CEO와의 소통마당’ 간담회에 김학규 용인시장, 경제환경국장, 기업지원과장 등이 참석해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여성기업인협의회가 주관해 열린 ‘여성기업인과 함께하는 용인시장 초청간담회’는 용인 중소기업 여성CEO, 시 공무원, 상공회의소 부회장과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여성CEO간 네트워크를 구성해 지역 활성화를 도모하기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참석한 (주)네이코스엔지니어링 조운자 대표이사는 “흥덕U타워 인근이 근로자 밀집지역이지만 근처에 시립어린이집이 없어 회사 여성근로자들이 좀더 마음 놓고 근무할 수 있도록 시립어린이집을 설치해 줄 것”을 당부하는 등 다양한 애로사항이 도출되었으며 향후 관련부서 협의와 심도 있는 검토를 거쳐 해결해 나갈 계획이다.

용인시는 기업애로를 신속히 해결하기 위한 기업SOS지원단과 기업체, 공무원간 1:1 멘토를 지정·운영해 각종 애로사항을 신속히 해결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을 강구하고 관·기업간 상호 협력체계를 강화해 기업 애로를 적극 해소할 계획이다. (문의 용인시 기업지원과 기업SOS팀 031-324-22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