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세계를 감동시킨 역전의 주인공 폴 포츠 온다
상태바
용인시, 세계를 감동시킨 역전의 주인공 폴 포츠 온다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1.09.1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에 폴 포츠가 온다ⓒ경기타임스

용인시민의 날 행사에 세계를 감동시킨 인간 승리의 주인공인 ‘희망의 목소리 폴 포츠’의 ‘Your Dream’ 콘서트가 열린다.

폴 포츠의 ‘Your Dream’콘서트는 시 승격 16주년을 기념하는 제16회 용인시민의 날 개막식 축하공연으로 9월 30일 오후 7시30분 행정타운 용인시청 앞 특설무대에서 전석무료로 열린다. 

용인시는 대한민국 중심도시로 발돋움하는 도시의 위상에 발맞춰 이 시대 희망의 아이콘인 폴 포츠를 초청, 시민들께 꿈과 희망을 전하는 공연을 마련하는 것이다.

폴 포츠는 고졸 출신 휴대폰 판매원에서 영국의 리얼 TV프로그램을 통해 순식간에 세계적인 음악가로 발돋움한 기적의 주인공이다. 이날 공연에서 유명 오페라 아리아는 물론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주제곡 ‘문 리버’를 비롯해 ‘시네마 천국’ ‘대부’ ‘닥터 지바고’ 등 대중들이 사랑하는 영화 OST 곡과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 ‘굿모닝 베트남’ 등의 유명 넘버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국내 정상급 오케스트라인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MPO, 지휘 박상연)과 바리톤 우주호, 카운터테너 최경배, 바이올린 심화인 등이 함께 감동의 무대를 꾸민다. 카운터테너 최경배는 헨델의 가곡, 심화인은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 바리톤 우주호는 박판길의 가곡 산노을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시 관계자는 “폴 포츠 초청 공연은 누구라도 꿈을 가지면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기획한 공연”이라며 “각계각층 시민들이 ‘함께하는 행복한 용인’을 향한 꿈을 다지면서 ‘용인 시민의 날’을 기념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