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은계현대 아파트‘참 살기 좋은 마을가꾸기 사업'준공식
상태바
오산시 은계현대 아파트‘참 살기 좋은 마을가꾸기 사업'준공식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1.09.0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욱 오산시장이 오산시 은계현대 아파트‘참 살기 좋은 마을가꾸기 사업'준공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오산시는 은계동 신현대아파트에서 곽상욱 오산시장과 오산시의회 의장 ,시의원, 도의원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 살기 좋은 마을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현대아파트 어린이놀이시설 교체 및 주민운동시설 설치사업 준공식’을 가졌다.
 
시에 따르면 참 살기 좋은 마을가꾸기 사업은 총 14개 마을에 약 6억원의 예산이 지원되었고, 이번 현대아파트를 포함하여 7개 마을 사업이 완료한 상태이며, 준공식은 우림아파트에 이어 두 번째다.

 현대아파트 어린이놀이시설 교체 및 주민운동시설 설치사업은 총사업비 62백만원이며, 시보조금 50백만원에 자부담 12백만원이 투입되었고, 사업내용으로는 어린이 놀이시설 정비, 놀이터 바닥공사, 주민운동기구(5종) 설치, 파고라 설치 등으로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린이놀이시설 교체 및 주민운동시설 설치사업은 금년 초부터 지금까지 주민들이 함께 고생하며 일궈낸 결실이다”며“체육시설을 많이 이용하여 주민들의 화합뿐만 아니라 건강증진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