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성포도서관,‘가족독서퀴즈 골든벨’열려
상태바
안산시 성포도서관,‘가족독서퀴즈 골든벨’열려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1.06.2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 지식정보사업소(박영운 소장) 성포도서관에서는 “가족독서퀴즈 골든벨”을 개최 한다.

"가족독서퀴즈 골든벨"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100가족이 문제를 풀어 마지막으로 1가족이 남을 때까지 진행되는 서바이벌 독서퀴즈대회로,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9월 24일 오후 1시부터 감골시민홀에서 치러진다.

참가대상은 안산시 관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100가족이며, 참가자격은 반드시 초등학생이 포함되어야 하며, 부모와 자녀, 형제, 자매 등 2인 1조로 구성해야한다.

진행방식은 선정도서 10권(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에 공고)을 읽고, 출제된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예선, 본선, 결선으로 진행되며, 대상 1가족, 최우수 1가족, 우수 3가족을 선정해 상패를 수여한다.

성포도서관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준비하는 기간 동안 가족간의 화합을 유도하고, 일률적인 독후활동에서 벗어나 온가족이 활동적이며 독서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시는 가족은 성포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와 각 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서 전화 및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성포도서관(☎031-481-2755)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