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7월 자녀 교육 전문가 3인 3색 강좌 연다
상태바
용인시,7월 자녀 교육 전문가 3인 3색 강좌 연다
  • 윤혜란 기자
  • 승인 2011.06.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자녀진로 지도, 인문고전 교육, 행복한 육아’ 등 3인 3색의 교육 전문가가 나와 각기 다른 주제로 자녀 교육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는 강좌가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용인시 수지도서관은 지난 3월 강승임, 송인섭, 박영옥 등 3인의 교육 전문가를 초청, 초등독서지도, 자기주도 학습법, 경제교육을 주제로  ‘북 세미나’를 운영해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7월에도 자녀교육 분야 저자 3인을 초청, ‘엄마는 전략가’ 라는 주제로 ‘북 세미나’를 연다.

7월 6일 진로지도연구소 와이즈 멘토의 조진표 대표가 ‘자녀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진로선택’이란 주제로 급변하는 시대에 자녀의 행복한 성공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최신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7월 13일 고려대학교 입학사정관 실장을 맡고 있는 동양 교육학 전문가 신창호 교수가 ‘내 아이의 미래, 고전에서 길을 찾다’ 주제로 아이의 인성과 창의성을 인문 고전 교육을 통해 기르는 방법을 선보인다.

7월 20일에는 이미 많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육아분야 베스트셀러 저자인 엄마학교의 서형숙 원장이 아이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교육이 편안해지는 좋은 엄마가 되는 행복한 육아법을 알려준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6월 27일부터 홈페이지(www.yonginlib.or.kr/suji/)를 통해 사전 접수하면 된다. (문의 용인시 서부도서관 031-324-89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