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키즈 위크 in SUMA 참여자 모집
상태바
수원시립미술관, 키즈 위크 in SUMA 참여자 모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1.15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립미술관은 어린이 대상 복합 문화 프로그램 '키즈 위크 in SUMA(Suwon Museum of Art)'를 30일부터 한 달간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진행한고 15일 밝혔다.

키즈 위크 in SUMA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요가와 전시 관람 그리고 미디어아트 키트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세계적인 비디오 아티스트 게리 힐(Gary Hill, 미국)의 대표작품을 총망라한 《게리 힐: 찰나의 흔적》전이 열리는 전시실에서 성장기 어린이 키 성장과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이 되는 요가를 전문 강사와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요가를 즐긴 후에는 어린이 전문 도슨트와 함께 전시 설명을 들으며 작품에 한 발 더 다가간다. 이후 예술 강사와 함께 미디어아트 체험 키트를 이용해 나만의 미디어아트 작품을 만드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9-11세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접수를 통해 모집한다. 접수는 16일부터 20일까지 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6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1월 15일(수)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http://suma.suwon.go.kr)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참여비는 10,000원. (관람료, 재료비, 간식비 포함) 

한편, 어린이 보호자를 위한 전시초대권 1매(2인 관람권) 및 미술관 내 카페 이용권과 전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수원시립미술관 김찬동 관장은 “어린이를 위해 마련한 미술관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미술관에서 보는 것을 넘어 직접 체험하며 창의력, 상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