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문화의전당 2020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 단행
상태바
경기도문화의전당 2020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 단행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1.0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문화의전당이 1일자 2020 레퍼토리 시즌제 및 제작극장 돌입에 맞춤한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을 단행한다.

경기도립예술단 활동 역량 강화, 대외협력 영역 확대 등을 골자로 한 개편을 통해 새로운 경영전략을 마련하고, 중장기 발전방안 모색을 위해 신설본부와 기존조직을 보강했다.

이번 조직개편 방향은 그간 예술성 및 공공성 강화를 위해 추진해온 방향성에 대한 대안마련과 급변하는 내․외부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최상의 고객만족에 중심을 뒀다.

사장 직속인 대외협력실에 신규 공기관 대행사업을 이행할 대외협력팀,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홍보마케팅팀, 언론홍보 확장을 위한 공보팀을 둬 외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뿐 만 아니라 예술단본부를 신설하여 2020 레퍼토리 시즌제에 대비한 역할분담과 도립예술단과의 협업, 예술단 활성화를 위한 조직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현 3본부 1관, 2실, 1역, 13팀, 4예술단에서 4본부, 1실, 16팀, 4예술단으로 직제를 갖추게 됐으며, 인사이동은 2020년 1월 1일자이다.  

한편,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과 더불어 경기도문화의전당은 새로운 명칭‘경기아트센터’로 변경을 추진 중이며, 2020 시즌제 돌입과 함께 새롭고 친근한 문화예술기관으로의 재탄생을 예고 한다.

인사이동사항(팀장이상급) : 대외협력실장(본부장) 박범수, 예술단본부장 박종찬, 국악당본부장 이미영, 공연사업팀장 우상철, 감사팀장 김기현, 고객지원팀장 조연주, 문화나눔팀장 최재원, 예술단운영팀장 이홍섭, 예술단사업팀장 유지희, 국악당운영팀장 이규석, 경영기획팀장 우정호, 무대기술팀장 백기범, 국악당사업팀장 심태은, 대외협력팀장 신광호, 홍보마케팅팀장 신혜원, 공보팀장 임선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