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화성시민 지역회의 동탄2권역, 김동관 지역위원의 '동탄 노인복지관 인근 공원에 게이트볼구장 신설'
상태바
화성시 화성시민 지역회의 동탄2권역, 김동관 지역위원의 '동탄 노인복지관 인근 공원에 게이트볼구장 신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9.23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산수화 기자단 경기타임스] 화성시민 지역회의 동탄 2 권역회의가 23일 다원이음터 4층 대강당에서 교육·복지분과에서 김동관 지역위원의l ‘동탄 노인복지관 인근 공원에 게이트볼구장 신설’을 안건으로 제안했다.

김 지역위원은 게이트볼구장의 필요성으로 ▲고령화시대 노인 의료비 증가로 건강보험 의료비가 2023년 경에 소진 예상 ▲노인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경기도체전 시범종목으로 추진 중 등을 꼽았다.

김 지역위원은 동탄 노인복지관 인근 공원에 게이트볼구장 2면 신설을 요청했다.

김 지역위원은 게이트볼구장 신설을 통한 기대 효과로 ▲노인복지관과 게이트볼구장을 연계 운영해 노인복지관 활성화 및 노인 복지 향상 ▲게이트볼 청소년 엘리트 선수 양성 도모 ▲노인 의료비 절약으로 국가 재정 부담 감소 효과 ▲노인들의 체력 증진으로 삶의 질 향상,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 영위 등을 제시했다.

김 지역위원은 “저는 경기도게이트볼협회 대표선수다”라며 “이 안건이 채택된다면 저의 재능을 인생 마지막까지 기부해 효과를 최대화할 것을 약속한다”고 호소했다.

이 안건은 과반수 찬성 미달로 정식 안건으로 채택되지 않았다.

이 기사는 산수화기자단 공동취재입니다. 산수화기자단은 경기타임스, 투데이경제, 뉴스 Q, 경인투데이, 경인데일리, 미디어타임즈, 화성타임즈, 뉴스파노라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