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SNS 사진공모전 개최
상태바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SNS 사진공모전 개최
  • 전찬혁 기자
  • 승인 2019.09.2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는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SNS 사진공모전 ‘숨은 명소 찾기’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이국적인 전경의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배경의 모든 사진을 대상으로 하며, 휴대폰 사진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 참가자격 및 규격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계정주소를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카카오플러스친구(https://pf.kakao.com/_xaBWqM)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9월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달 동안 진행되며, 1인당 중복 출품이 가능하지만 당선작은 1인 1점으로 제한된다. 이번 공모전은 참여만으로도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의 영어뮤지컬 티켓을 수령할 수 있으며, 당선자는 심사를 거쳐 각각 100만원(1명), 50만원(2명), 10만원(10명)의 상금을 수령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홈페이지(https://www.gcampu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의 숨은 명소를 도민과 함께 찾고, 사진이라는 도구로 경기미래교육을 담고자 본 공모전을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를 대한민국 미래교육의 핵심 거점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