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승 수원시의원, 수원연극축제 숲속의 파티 대박 예감...서수원 주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 만족
상태바
이철승 수원시의원, 수원연극축제 숲속의 파티 대박 예감...서수원 주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 만족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5.29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서수원권 주민들이 수원연극축제 '숲속의 파티'에서 새로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철승(47, 율천·구운·서둔동, 민주당) 수원시의원의 말이다. 그는 “서수원권 주민들은 상대적으로 문화적 삶의 질 부분에서 부족한 부분이 많았다”며, 이같이 말했다.

 24일 오후 수원연극축제가 열리고 있는 경기상상캠퍼스 숲속의 파티에서 이 의원을 만났다.

이 의원은 “수원연극축제는 작년을 기점으로 존폐 위기에 있었다”며 “실험적 대안으로 경기상상캠퍼스로 장소를 옮겨서 축제를 치렀는데 엄청 많은 관람객이 오고 호응도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첫날인데도 보시다시피 수많은 분들이 오셨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수원연극축제가 대박이 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수원연극축제 예산을 한 번에 예전처럼 올릴 수는 없다”면서도 “수원연극축제가 잘 치러지는 만큼 내년에는 예산을 올려야 한다”고 말했다. “수원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조금 더 신경쓸 것이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