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청소년축제...맛대로, 멋대로, 맘대로 한바탕 놀아보자
상태바
오산시, 청소년축제...맛대로, 멋대로, 맘대로 한바탕 놀아보자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9.05.1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오산시는 18일 오산 종합운동장에서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제3회 오산시 청소년축제를 개최했다.

청소년과 시민 등 4천여 명이 참가했다.

축제는 “맛대로, 멋대로, 맘대로 한바탕 놀아보자!”라는 분위기로 오산시 청소년들의 끼와 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행사와 체험부스 운영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개막식에서 군악대 및 의장대 공연행사로 홍보비행(스카이다이빙)을 선보여 멋진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각종 체험부스에는 드론 축구게임, “내 맛대로 요리조리”, 레트로 오락관, 느린 우체통, 항공관련 진로 상담 등 청소년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각종 다양한 체험부스들도 눈에 띄었다.

특히 이번 청소년축제는 한국항공소년단 주관의 전국 코리아컵 항공우주과학 경진대회와 연결하여 추진함으로써 미래항공우주의 주역으로 꿈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데 청소년들의 큰 관심을 유도하였다.

폐막식에서는 오산시 청소년 동아리팀이 준비한 무대부터 연예인 초청공연, 저스트절크, 에이프릴, 페이버릿, DJ RYANK, 제이모닝(오산시홍보대사) 등 청소년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특히 마지막 DJ RYANK의 무대 랜덤플레이 댄스파티는 참가했던 청소년부터 뒤에서 지켜보던 어른까지 너나 할 거 없이 끊임없는 웃음을 연발했으며, 랜덤플레이 댄스파티를 끝으로 청소년축제의 아름다운 밤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