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부출장소, 현장 밀착형 친절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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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 동부출장소, 현장 밀착형 친절교육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4.19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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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화성시 동부출장소가 18-19일  동부출장소 직원, 청원경찰 등 160명을 대상으로 직원 민원 응대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강사는 한상필 내부강사(교통도로국 도로과 소속)가 모두가 행복해지는 고객 응대법, 고객만족의 필요성, 고객만족을 위해 갖춰야 할 마인드, 고객만족을 위한 필수 전략 및 전술, 동부출장소 직원만의 ‘모두가 행복해지는 고객응대’전략을 교육했다.

박언수 동부출장소장은 “선배 공직자를 통해 동부출장소 특성에 맞는 현장 밀착형 강의로 직원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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